전참시 김석훈 식사동 구제거리 빈티지샵 위치 정보

전지적 참견 시점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하는 전지적 참견시점은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공개 되지 않았던 스타들의 일상을 매니저들의 제보로 거침없이 공개가 되는데 이러한 스타의 일상에 패널들의 참견은 시시콜콜 하나부터 열까지 참견하는 재미가 돋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소개되는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많은 식당들이 소개되는데 식당 위치 연락처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전참시 최강희
고깃집 위치 안내

오늘 방송되는 전참시에서는 배우 김석훈의 일상이 공개가 됐습니다. 김석훈은 일산 식사동 구제골목에서 빈티지샵을 찾았다고 합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자세 빈티지샵 위치 관련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전참시 방송에 나오는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호명 : 식사동 덤핑거리(구제거리)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53회에서는 ‘쓰저씨’ 배우 김석훈의 남다른 환경 사랑이 이어진다.

이날 방송에서 ‘쓰저씨’ 김석훈은 에어컨과 휴대용 선풍기 없이 선물 받은 부채 하나만으로 더위를 이겨내는 모습을 선보인다. 그는 뜨거운 날씨임에도 웬만해서는 에어컨을 틀지 않는다며 탄소 중립에 진심인 모습을 선보인다고.
또한 ‘쓰니저’라는 별명이 생긴 정지영 매니저 역시 공회전을 하지 않고 에어컨을 켜는 대신 창문을 열어두는 모습으로 김석훈 못지않은 친환경 습관을 실천,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런가 하면 서울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석훈이 참여한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현장도 공개된다. 그는 수영을 전공했다는 매니저와 5km 달리기에 도전하는데. ‘쓰저씨’ 답게 선글라스와 신발 등 친환경 운동 제품으로 무장 후 호기롭게 달리기를 시작하지만 얼마 되지 않아 금세 지쳐 걸어가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이어 ‘구제 거리 마스터’ 김석훈과 매니저의 일산 구제 거리 탐방기가 공개된다. 그는 가격을 꼼꼼히 확인하고 진지한 고민을 반복하며 검소 끝판왕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하지만 마지막 가게에서 갑자기 연신 “겟잇”(Get it)을 외치며 폭풍 소비를 하는 의외의 모습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검소하기로 소문난 김석훈이 폭풍 쇼핑을 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더욱 궁금증이 커진다.
 
 
 
 
 
 
 

 

연예인들의 최측근! 가족보다 더 많은 걸 알고 있는 스타들의 매니저!
그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生리얼 일상!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 홍현희, 지코, 브라이언
참견의 고수들과 함께 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 드립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본방사수♥
 
 
 

 
 

 

 

 

댓글 남기기